국민제안 내용
분야 | 제 목 | 처리부서 | 작성일 | 심사결과 |
---|---|---|---|---|
홈페이지 | 2차 로그인 오류 | 정보화전략실 | 2022.01.06 | |
퇴직급여 | 퇴직급여 계산에 관한 공지사항에 대한 의문점 | 연금운영실 | 2022.01.05 | |
연금지 | 종이 없는 월간공무원연금지의 활성화 | 홍보실 | 2022.01.05 | 불채택 |
공무상요양직접청구 | 공무상 정신적 재해는 한의원 진단서는 좀 공상으로 인정받기 힘들까요? | 공상지원실 | 2022.01.05 | |
홈페이지 | 인증서등록 등 화면기능개선 제안 | 정보화전략실 | 2022.01.05 | 불채택 |
시설하자처리 | 임대주택 곰팡이 참고 살아야하나요? | 대전지부 | 2022.01.05 | |
임대주택 | 관리자도 규정도 없는 대구 임대주택 현황 | 대구지부 | 2022.01.05 | |
은퇴설계지원교육 | 은퇴자 공동체 마을 운영 제안 | 공유복지실 | 2022.01.04 | 불채택 |
연금지 | 공무원 연금지 그만 구독하고 싶습니다. | 홍보실 | 2022.01.04 | |
퇴거 | 상계15단지 퇴거 관련 문의 | 서울지부 | 2022.01.04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