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채팅상담 담당자 징계나 교육좀 시키세요
2019.09.26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김**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19.09.30
십몇분을 기다리다가 글쓰고 있는데 닫아버리고 장난합니까 ?

답변

답변일 : 2019.09.27
담당부서
공무원연금콜센터
담당자
최승연
첨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상담을 기다리시던 중 채팅창이 종료되는 상황으로 불편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첨부해주신 파일 내용을 확인하여 시스템 담당부서로 확인한 결과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의 경우, 고객님의 채팅상담화면과 상담사의 채팅상담화면과의 세션이 끊어진 상황에서 제공되는 자동멘트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상담사가 임의로 선종료를 하는 경우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상담사가 선종료를 한 경우에는 [상담이 종료되었습니다]의 멘트로 다르게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상담사의 임의종료는 아니었다 해도 채팅상담으로 불편드린 점 다시한 번 사과드리며, 세션이 끊어짐으로 발생하는 불편이 개선될 수 있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 찾는 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 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침 저녁으로 공기가 차가워진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라며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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