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전화주문 041-754-1532”에 대한 제안
2021.10.27
제안분야
연금지
작성자
정**
심사결과
채택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11.05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1.11.05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임미정
첨부
안녕하세요. 정방섭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광고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월간 <공무원연금>에 실린 광고를 통해 구매하신 홍삼정 1건의 주문에 대해 해당 광고 업체에서 두 번(10월 13일, 10월 25일)의 카드결제/배송 실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공단은 해당 광고업체에 이번과 같은 사례가 두 번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를 촉구하였으며, 해당 광고업체에서도 재발방지를 약속하였습니다. 향후 광고 업체 모집 시에는 이와 같은 고객불만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본인 인증 등을 통한 카드결제 시스템을 갖춘 경우에만 카드결제가 가능하도록 광고할 것을 광고 신청 업체에게 안내하겠습니다. 추가제안 또는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064-802-2076, 임미정)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