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통합아이디 전환 불가
2021.04.01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한**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4.05
통합아이디로 전환하려고 하는데요
3단계까지 작성하여 <확인>을 누르면 <원하는 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가 뜹니다.
GWP로그인이 안되고 비밀번호 재발급도 안되서 꼭 통합아이디로 전환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하나요?
GWP는 비밀번호 재발급으로 들어가면 기존 전화번호는 없다고 나오고, 휴대폰번호인증, 신용카드 인증을 되는데 <비밀번호를 휴대폰을 보냈습니다> 메시지는 뜨지만 SMS가 오지 않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1.04.05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한지선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통합회원전환 오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러 엣지 환경에서 호환 및 설정문제로 인하여 오류가 발생하였던 것 같습니다.
원격지원 연결을 통하여 브라우저를 변경하여 통합회원 진행을 지원해드렸습니다.
추후 서비스 이용시에도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