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앱 연금신분증
2021.02.05
제안분야
모바일앱
작성자
**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2.09
스마트폰앱에서
다운받은 연금신분증(아이디,비번)확인은 관리가 유명무실이니
확인, 제대로 기능되도록 신속조치해 주시기바람.
(여러차례 시도, 그때마다 예외상황 표기)
답변
답변일 : 2021.02.05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에 앞서 공단앱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연금신분증 관련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말씀주신 내용으로는 정확한 오류파악이 어려워 저희가 직접 고객님의 연금신분증 발급 및 확인을 테스트한 결과, 오류가 발견되지 않아 정확한 문제 및 원인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공단 앱의 연금신분증 발급 및 확인 기능은 아이디, 패스워드를 통한 앱 로그인 처리가 완료된 후에 서비스이용이 가능하며 혹시나 아이디, 패스워드를 통한 로그인처리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먼저 확인부탁드립니다.
또한, 앱을 이용하실 때 지속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앱을 삭제 후 재설치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위의 처리진행을 하여도 문제가 지속적인 경우 오류내용 또는 화면을 캡쳐하여 문의를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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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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