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1588-4321
2022.11.28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김현숙
심사결과
불채택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11.30
수고 하십니다! 1588-4321로 통화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문의할 것이 있어 하루종일 통화 시도 했지만 못 했습니다. 기계에만 맏기지 말고 인간이 직접 받아서 인간답게 안내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대기자도 너무 많아 짜증나서 통화 못 기다리겠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2.11.30
담당부서
공무원연금콜센터
담당자
안유경
첨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 찾는 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 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대한 더 조심을 강조하는 이 때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