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업무상담사례의 궁금한점 추가문의
2019.10.08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허관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19.10.10
안녕하세요.
업무상담사례의 궁금한점 문의 답변에 대하여 추가 궁금한점이 있어 문의합니다.
업무상담 문의 할 때 문의 하시는 분들이 공개 하여도 된다고 하여 공개되어 보고있는데,
왜 담당부서에서 비공개로 전환하는지요. 업무상담 문의 하시는 분들께서 공개해도 된단는데 말입니다.
저뿐 아니라 여러분들이 업무상담 문의 하지 않아도 궁금한 점에 많은 도움이 되는데 말이지요.
답변
답변일 : 2019.10.10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강창영
첨부
안녕하세요. 허관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업무상담에 대한 비공개 전환 사유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단은 국민권익위원회의 '공공기관 민원인 개인정보 보호 강화방안 권고안' 및 민원처리법, 개인정보 보호법 등 민원인 개인정보 보호 관련 주요 법률에 따라 민원인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민원은 모두 비공개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만약 민원인이 공개를 요청했다 하더라도 그 개인정보가 도용당하거나 다른 일에 악용될 소지가 생긴다면 이에 대한 책임이 공단에 있기 때문에 민원인의 공개여부와 관계없이 비공개로 처리하는 것에 대하여 양해 부탁드립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찾느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064-802-2319, 강창영)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