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채팅상담개선 요청
2019.11.19
제안분야
제휴사업
작성자
박**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19.11.21
채팅상담을 신청할경우 대기시간이 오래걸려서
채팅창을 내려놓고, 본연의 업무를 하는데요.
업무하다가 채팅창을 열어보면
3분간 답변이 없다고 채팅이 종료됩니다.
상담사가 채팅에 답변을 하는지 이용자는 모릅니다.
채팅창에 상담사가 답변시
채팅창 바가 깜빡거린다든지 하는 방안을 강구해주세요.
안그러면 아무일도 하지 않고 채팅창만 계속 바라보고 있어야합니다.
너무 불편한데 개선바랍니다.
답변
답변일 : 2019.11.21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박금정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채팅상담서비스 관련 요청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채팅상담서비스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우리 공단의 채팅상담서비스는 프로그램미설치 등 고객의 편의성을 위하여 자체적인 CS(고객서비스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익스플로러 서비스에 대한 검토결과, 현재 익스플로러에선 고객님께서 말씀하여주신 기능은 윈도우즈 보안상의 이유(악성스크립트 제공 등)로 제공하지 않는 것으로 파악되어 우리 공단의 채팅서비스 솔루션에서는 반영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추후 채팅상담서비스 개편 시,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기능개선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채팅상담서비스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