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홈피 중복 로그인 불편 해소 요망
2021.01.06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김해수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1.08
공단 홈페이지가 상세하게 잘 되어 있지만 불편한게 있어서 요청합니다. 공단 홈피를 로그인하여 들어가서 검색하다가 정작 나의연금지급 메뉴에 들어갈려면 별도로 또 로그인을 하라고 하니 불편합니다.한번 로그인으로 연계가 되어야지요. 공단 기본 홈피에는 주소나 개인정보변경이 이루어졌는데 나의연금 메뉴에는 전혀 변경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1.01.07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김해수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을 지원하기 위해 유선 및 원격연결을 통해 확인한 내용의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연금과세' 서비스의 표시되는 주소 같은 경우는 작년 연말정산 기준의 주소를 보여지기 때문에 이전 주소로 확인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는 요청한 주소로 변경처리해드렸습니다. 두번째로, '연금이오'페이지에서 뒤로가기를 누를 시 로그인이 끊기는 현상은 근본적인 원인을 찾도록 해보겠습니다. 추후에도 인증서 등록 및 로그인 처리, 로그인 끊김 현상 등 서비스 이용에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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