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인증서등록에러로 인한 불편
2021.02.19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이기종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2.23
인증서 등록이 계속 오류가 나서 전화하니 한참있다 전화와서는 잘모르겠는지 다시 바로 전화준다고 하고는 전화는 감감무소식이고 점심때까지 컴퓨터 앞에앉아 전화를 기다리는 데 전화는 오지않고 전화하니 받지않고 구인증서 금융인증서 둘다 컴에 있는데 검증실패, 폐기된 인증서라며 등록이 안돼는 문제 하나 해결하지못하고 열받게 합니까,, 원격으로 처리도 가능할덴테 뭐하고 있는건지,, 본인은 그리고 밥먹으로 가겠죠
답변
답변일 : 2021.02.19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이기종 고객님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금융인증서 로그인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화면을 확인하기 위하여 유선 및 원격연결을 통하여 오류사항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서비스 처리를 위한 다른 방안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금융결제원과의 협의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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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