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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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서등록에러로 인한 불편
2021.02.19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이**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2.23
인증서 등록이 계속 오류가 나서 전화하니 한참있다 전화와서는 잘모르겠는지 다시 바로 전화준다고 하고는 전화는 감감무소식이고 점심때까지 컴퓨터 앞에앉아 전화를 기다리는 데 전화는 오지않고 전화하니 받지않고 구인증서 금융인증서 둘다 컴에 있는데 검증실패, 폐기된 인증서라며 등록이 안돼는 문제 하나 해결하지못하고 열받게 합니까,, 원격으로 처리도 가능할덴테 뭐하고 있는건지,, 본인은 그리고 밥먹으로 가겠죠
답변
답변일 : 2021.02.19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이기종 고객님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금융인증서 로그인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오류화면을 확인하기 위하여 유선 및 원격연결을 통하여 오류사항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서비스 처리를 위한 다른 방안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금융결제원과의 협의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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