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앱 사용 가능하도록 신속한 조치 부탁드립니다.
2021.02.24
제안분야
모바일앱
작성자
고**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2.26
연금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처음 서류작성 및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앱 설치 후 인증 가능하도록 체계가 되어 있더군요. 그런데 앱 설치 후 실행이 안됩니다.(웹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음 .....영어) 저의 휴대폰은 안드로이드 최신 기종인데요. 본사 및 지사가 지방에 있어 오프라인으로 업무를 볼 수도 없고 앱 사용후기에도 대부분 안된다는 후기들로 가득차 있는데 공무원들이 이용하는 큰 단체인데 이렇게 해서 되겠습니까! 정말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일 : 2021.02.24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고재성 고객님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앱 실행시 오류발생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공단 앱은 2월 23일을 기준으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으며, 안드로이드 환경의 신규설치자 중 입 샐행 시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발견하였습니다. 발견 직후, 해당 오류에 대한 개선을 위하여 24일 13시 경 수정완료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앱을 완전 삭제 하신 후, 재설치를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서비스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앱 실행시 오류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