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공인인증서재등록
2021.03.03
제안분야
데이터품질신고
작성자
최애영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3.05
공인인증서 재등록시 자판 입력이 어려워 재등록을 못하고 있는데
자판과 같게 하거나 바꿀수는 없나요?
답변
답변일 : 2021.03.05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최애영 고객님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설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주신 문의내용을 보아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아
가상키패드를 이용 중으로 보여집니다.
저희 공단은 키보드보안 프로그램을 필수 설치 프로그램에서 제외함에 따라 의무적으로 설치를 요청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설치를 원하시는 경우, ID/비밀번호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입력 시의 화면에서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합니다.
해당화면을 통해 설치를 해주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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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