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더 믿음직한 경영을 제안합니다.
2021.04.06
제안분야
공단경영
작성자
정방섭
심사결과
불채택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4.15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제안이 채택됐을 경우 보상 대칙을 정확히 공표公表하실 것을 제안합니다. 1. 현금 2. 기념품 3. 현금과 기념품

답변

답변일 : 2021.04.14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김상민
첨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국민제안은 소관부서에서 1차로 채택/불채택 여부를 결정하며, 제안이 채택될 경우 소정의 기념품 지급을 하고 있습니다. ※ 기념품은 임의(종류, 색상 등)로 발송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차로 채택된 제안들에 한해서 일정기간 주기로 제안심의회에 상정하여 등급 심의 후 심사기준에 따라 포상금(상품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 제안심의회에서 불채택 시 포상금 미지급 따라서, 동일한 제안으로 기념품과 포상금(상품권)이 둘 다 지급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리며, 국민제안 채택기준 및 포상금 심사기준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한 홈페이지 공지내용을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수정 토록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064-802-2319, 김상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만족도조사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