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완료보다는 채택 불채택으로 기록 개선 제안
2021.11.07
첨부파일에 있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1.11.11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홈페이지-나의 상담현황-전체 게시판은 모든 민원(업무상담, 국민제안, 불편불만)의 처리상태를 보는 화면으로 "처리중" 과 "완료"로 보여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처리상태 채택/불채택은 국민제안에만 해당하는 것으로, 화면 상단의 [국민제안] 탭을 클릭하시면 채택/불채택 으로 확인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064-802-2319, 김상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어렵고 힘든 시기이지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무원 연금. 국민연금 연계
다음글
호봉정정 공무원 연금액 변경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