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업무상담 신청의 상담구분 그룹화 요청
2022.04.15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홍**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4.19
업무상담 상단의 상담구분 항목이 많아 상담을 원할 때, 해당 내용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분야별로 그룹화하여 찾기 쉽도록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일 : 2022.04.19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김태완
첨부
안녕하세요, 홍순석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홈페이지 “업무상담 신청의 상담구분 그룹화 요청” 건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공단 홈페이지 업무상담 신청시 업무(분야)별 구분 없이 상담구분 항목이 46개로 가나다 순으로 안내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에 고객님께서 원하는 상담구분 항목을 찾기 어려워 업무(분야)별 그룹화하여 손쉽게 상담구분 항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요청하셨습니다.
고객님의 의견 검토결과 업무상담 신청 시 상담구분 항목 표시방식의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에 관련 부서와 협의 후 더 효율적인 방안을 마련하여 많은 분이 손쉽게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업무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빠른 시일 내에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 김태완대리(064-802-2093)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공무원의 든든한 행복파트너, 신뢰받는 연금복지전문기관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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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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