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https://www.g2b.go.kr:8081/ep/invitation/publish/bidInfoDtl.do?bidno=20211214636&bidseq=00&releaseYn=Y&taskClCd=5&popUpYn=Y 


. 공고명 : 공무원 단기숙소(아름관) 관리위탁 용역

. 개 요

- (계약기간) 2022.01.01. ~ 2022.05.31. 까지

- (기초금액) 110,767,921(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방법 : 총액?전자?제한경쟁

. 참가자격

-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공중위생관리법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공중위생관리법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해당 시장, 군수, 구청장으로부터 교부받은 영업신고증이 있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자한 자

. 낙찰자결정 : 적격심사

낙찰하한율

심사기준

적격점수

87.995%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시설분야용역

85

. 입찰관련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21.12.09.()

공고기간 7

개찰일시

2021.12.17.() 11:00

개찰시행

 

붙 임 1. 입찰공고문 1.

2. 과업내용서 1.

3. 계약관련기준(입찰유의서 등) 1. .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