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입찰공고
2008-01-16
1. 입찰개요
가. 입 찰 건 명 :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입찰공고
나. 예비가격기초금액 : 금68,862,080원 (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 역 기 간 : 2008. 2. 1 ~ 2008. 12. 31
2. 계약방법 : 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자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에 의해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최근 1년 이내 국가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의 콜센터 도급 위탁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단일규모로 상담원 200석 규모 이상의 콜센터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상담원 교육과 관련하여 자체 교육팀 및 교육강사 10명 이상 보유 업체
4. 제안서 및 입찰참가 신청관련 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제출마감일 : 2008. 1. 21.(월), 14:00까지
나. 제출장소 :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팀(17층)
5.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금액의 5/100이상(입찰유의서 제5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의 무효 : 입찰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의함
7. 낙찰자의 결정
가. 평가원칙
- 제안내용에 대한 평가는 우리공단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후 선정함
- 평가 및 선정결과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열람을 청구할 수 없음
나. 평가방법
- 일반, 관리, 가격, 기타 4개 부분별 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종합적으로 평가
다.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의 4개 부분(일반·관리·가격·기타)을 종합한 평점이 70점이상자 중 가장 높은 고득점자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순위 선정
- 동점자 처리
· 종합점수가 동점일 경우 관리부분 점수가 높은 제안사가 우선순위
· 관리부분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관리부분의 배점이 큰 평가항목(대분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가 우선순위
- 협상대상자 우선순위에 따라 1순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하여 상 순위에서 합의가 이루어지면 하 순위 업체와 협상은 생략한다.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재경부 회계예규 2200-04-158, 2003.12.26) 준용
8. 입찰관련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 → 입찰공고
다.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팀(17층)
9.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대표자의 원본대조필 날인요)
다. 감사보고서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사. 제안서(전체본 5본, 요약본 5본, 제안서를 수록한 cd 2매)
아. 가격제안서 1부(가격산출내역서와 함께 밀봉)
※ 입찰참가 신청서의 신청인 란은 반드시 본 인감을 날인하고, 입찰등록 시에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과 신분증을 지참 후 내방하여 등록하여야 함(우편접수 불인정)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그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나. 기타 입찰참여에 관한 문의사항
-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팀(☎02-560-236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