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서울상록회관 3층 사무실 시설공사[긴급]입찰공고
2003-11-26
카테고리
조회수
4291
부서
혁신기획실
첨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 공고 제2003-5호
서울상록회관 3층 사무실 시설공사【긴급】입찰공고
1. 긴급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서울사무소 제2003-5호
나. 입찰건명 : 서울상록회관 3층 사무실 시설공사
다. 공사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서울상록회관
라.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간
마. 공사범위
° 외부 창호설치 및 칼라복층유리 설치
° s.g.p 칸막이 설치
° 침상설치 및 비닐시트 깔기
° 벽체 및 천정 도장
° 천정철거부분 보수
° 이중 철마루판 철거 및 재설치(악세스후로아)
° 소화전 이설
° 스프링클러 이설 및 신설
바. 공사예정금액 : 82,600,000원(추정가격 75,090,909원, 부가세 7,509,091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집행 공사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공사로써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적격심사세부기준(공사)
이 적용됩니다.(추정가격 3억원 미만공사 적용)
다.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ㆍ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
하고 입찰시행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
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
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입찰예정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제된
자는 등록된 업종에 한하여 나항의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 등록
업체는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공동계약은 불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① 공사입찰유의서 4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자의 경우 조달
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②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보
증금을 납부하면 입찰참가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①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5/100이상
②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입찰보증금
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③ 본 공사는 공단 공사입찰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03.11.26.(수) 00:00 ~12.01.(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 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바.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은 2003.11.26.(수)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의 (시설 →기초금액)에 공개 합니다.
7. 현장설명회 및 입찰 설명서
가. 현장설명은 현장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현장설명서 및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① 공사입찰공고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③ 공사입찰 유의서
④ 적격심사 세부기준(공사)
⑤ 공사계약조건
⑥ 공사계약특수조건
⑦ 현장설명서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열람 장소 : 서울시 강남구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6층
서울사무소또는 공단 홈페이지 (http://www.gepco.or.kr)의
(사업안내 →입찰정보)란 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3.12.01.(월) 11:00
나. 개찰장소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 계약담당 pc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공단 적격심사세부
기준(공사)에 의거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
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
며 적격심사 대상자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공단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무효에 관한사항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타 (전화 1588- 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 →공고현황) 및 공단 홈페이지에
(http://www.gepco.or.kr)의 (사업안내 →입찰정보)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시설 →개찰결과)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단 서울사무소 주택관리과 전 영 훈
(☎02-560-2656)로 문의 하시기바랍니다.
2003년 11월 26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장
서울상록회관 3층 사무실 시설공사【긴급】입찰공고
1. 긴급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서울사무소 제2003-5호
나. 입찰건명 : 서울상록회관 3층 사무실 시설공사
다. 공사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서울상록회관
라.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일간
마. 공사범위
° 외부 창호설치 및 칼라복층유리 설치
° s.g.p 칸막이 설치
° 침상설치 및 비닐시트 깔기
° 벽체 및 천정 도장
° 천정철거부분 보수
° 이중 철마루판 철거 및 재설치(악세스후로아)
° 소화전 이설
° 스프링클러 이설 및 신설
바. 공사예정금액 : 82,600,000원(추정가격 75,090,909원, 부가세 7,509,091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집행 공사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공사로써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적격심사세부기준(공사)
이 적용됩니다.(추정가격 3억원 미만공사 적용)
다.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ㆍ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
하고 입찰시행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
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
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입찰예정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제된
자는 등록된 업종에 한하여 나항의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 등록
업체는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공동계약은 불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① 공사입찰유의서 4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자의 경우 조달
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②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보
증금을 납부하면 입찰참가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①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5/100이상
②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입찰보증금
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③ 본 공사는 공단 공사입찰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03.11.26.(수) 00:00 ~12.01.(월)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 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바.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은 2003.11.26.(수)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의 (시설 →기초금액)에 공개 합니다.
7. 현장설명회 및 입찰 설명서
가. 현장설명은 현장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현장설명서 및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① 공사입찰공고
②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③ 공사입찰 유의서
④ 적격심사 세부기준(공사)
⑤ 공사계약조건
⑥ 공사계약특수조건
⑦ 현장설명서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열람 장소 : 서울시 강남구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6층
서울사무소또는 공단 홈페이지 (http://www.gepco.or.kr)의
(사업안내 →입찰정보)란 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3.12.01.(월) 11:00
나. 개찰장소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 계약담당 pc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공단 적격심사세부
기준(공사)에 의거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
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
며 적격심사 대상자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공단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무효에 관한사항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타 (전화 1588- 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 →공고현황) 및 공단 홈페이지에
(http://www.gepco.or.kr)의 (사업안내 →입찰정보)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시설 →개찰결과)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단 서울사무소 주택관리과 전 영 훈
(☎02-560-2656)로 문의 하시기바랍니다.
2003년 11월 26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장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