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서울지역 공무원임대아파트 시설보수자재 구매(단가총액) 입찰공고
2004-02-06
카테고리
조회수
5055
부서
주택실
첨부
▣ 입찰개요
1. 관리번호 : 공단2004-2
2. 입찰건명 : 서울지역 공무원임대아파트 시설보수자재 구매(단가총액)
3. 구매현장 : 개포, 상계, 고덕 공무원임대아파트
4. 구매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05.2.1까지
5. 구매품목 : 현관도어록 등 51종
※ 별첨 물품규격서에 의함
6. 단가총액 예정금액 : 금521,968원(부가세포함)
※ 연간소요 예정금액 : 금81,151,444원(부가세포함)
※ 단, 연간소요예정량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화일(입찰공고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화일 : 한글97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입찰유의서
4. 계약일반조건
5. 물품규격서
1. 관리번호 : 공단2004-2
2. 입찰건명 : 서울지역 공무원임대아파트 시설보수자재 구매(단가총액)
3. 구매현장 : 개포, 상계, 고덕 공무원임대아파트
4. 구매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05.2.1까지
5. 구매품목 : 현관도어록 등 51종
※ 별첨 물품규격서에 의함
6. 단가총액 예정금액 : 금521,968원(부가세포함)
※ 연간소요 예정금액 : 금81,151,444원(부가세포함)
※ 단, 연간소요예정량은 발주처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화일(입찰공고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화일 : 한글97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입찰유의서
4. 계약일반조건
5. 물품규격서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