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1. 긴급 재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긴급 재입찰건명 : 천안상록리조트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용역

  - 용역대상 : 천안상록리조트(충남 천안시 수신면 소재)

나. 결과물 납품기한 : 과업착수일로부터 120일 이내

다. 추정가격 : 금 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예정가격과다름)

2. 입찰 참가자격

휴양 레저시설 운영 및 개발 관련 전문 컨설팅 업체로서 최근 3년 이내 2억 원 이상의 휴양 레저시설 운영 및 개발 관련 용역실적이 있는 업체

3.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공단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대표자의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다.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라. 법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1부

마. 최근 3년 이내 휴양 레저시설 운영 및 개발 관련 용역실적 증명서

바. 제안서 10부(요약본 10부 및 파일 1부 포함)

사. 입찰보증금 반환용 통장 사본 1부

아. 가격제안서 1부(부가세 포함)

   - 가격제안서(우리공단 소정양식)에 세부산출내역 첨부, 밀봉제출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이 등록할 경우만 해당)



4. 제안 등 입찰 관련 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작성 설명회 : 2006. 10. 25(수) 15:00

    - 장 소 : 천안상록리조트 컨벤션센터

나. 입찰등록 마감일시 : 2006. 11. 15.(수) 15:00까지

    - 접수처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복지기획팀(방문접수에 한함)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 서울상록회관 17층)

다. 제안설명회 : 해당 업체에 한해 추후 일시 및 장소를 개별 통보 예정

  

5.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보증금 : 입찰 제안가격의 5/100이상

나. 납부방법 : 공단 계약규정 제36조 제4항 제3호에 의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

다. 기타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한 사항은 입찰유의서 제3조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6. 입찰무효 : 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결과 70점 이상인 자중 고득점 순서에 의하여 예정가격 범위 내에서 가격협상 후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가 1위인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용역수행능력의 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합니다.

○ 낙찰자 결정통보는 해당자에게 문서로 개별 통보합니다.

 

8.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9.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그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작성설명회 참석여부는 입찰자격과는 관계없으며, 제안서작성 시 충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분으로 포함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대상자 선정 취소 등 계약이 해지됩니다.

마. 열람장소

    공무원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www.gepco.or.kr)의 알림마당→입찰공고나

    나라장터(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본 재입찰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우리 공단 복지기획팀(02-560-2507, 25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6년 10월 18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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