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부서
홍보실
조회수
3351

GOPASS, 공단 혁신브랜드로 선정돼

 

○ 혁신 성과 브랜드화로 기업가치 상승 위한 브랜드 경영 도입


  스낵은 ○○, 참치는 ○○. 이렇듯 브랜드는 그 이름 하나만으로도 기업에게 엄청난 부가가치를 창출케 합니다. 우리 공단도 지난해 ‘GOPASS (Government Pension Assisting Service System)’를 혁신브랜드로 최종 선정하며 브랜드 경영을 도입하였습니다. 공단의 혁신브랜드로 선정된 ‘GOPASS’는 지난해 9월 행정자치부 산하 8개 공공기관이 참가한 ‘공공기관 혁신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차지한 연금업무처리 인터넷 ONE-STOP시스템의 명칭입니다.
  ‘GOPASS’ 디자인의 다이내믹한 화살표는 공무원연금업무처리 ONE-STOP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고 신속하게 연금업무를 처리하고 있다는 브랜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고, 파란색은 청렴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초록색은 연금의 안정된 미래와 사업의 안정성을 의미합니다.
  공단은 앞으로 ‘GOPASS’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지속 가능한 혁신의 토대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