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부서
홍보실
조회수
3853

○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개선 결과

공무원연금공단은 기획예산처에서 주관한 200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006년도보다 1.5점 상승한 82점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는 정부의 경영실적 평가 시 고객만족도 개선도 88.98점에 해당하는 점수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은 수준임을 의미합니다. 특히 연금업무담당자 부분은 연금담당자 교육,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맞춤형 연금서비스 제공 등 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한 결과 매년 점수가 향상되고 있습니다. 공단은 이번 조사결과를 토대로 전국 각 지부별 특성에 따라 상대적으로 고객 만족도가 낮은 분야에 대한 개선대책을 강구하여 대고객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