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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대상 지정제안 공모, 9월30일까지
2008-07-14
부서
홍보실
조회수
3174
○ 공단 홈페이지에서 제안서 등록
공무원연금공단은 6월16일부터 9월30일까지 ‘고객대상 지정제안 공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고객대상 지정제안 공모’ 제도는 공단 경영 전반에 관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창의적인 업무개선과 서비스 향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것입니다.
전·현직공무원을 비롯한 국민 모두 공모할 수 있으며, 공모주제는 ▶업무처리 절차, 불편사항 및 운영 관련 개선사항 ▶고객서비스·홍보 관련 개선사항 ▶공단에 적합한 신규 사업 아이디어 ▶비용절감과 수익증대에 관한 사항입니다.
이번 공모에 참여하려면 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 ‘민원상담 → 고객의 제안’ 코너에 접속한 후 제안서식을 작성하여 등록하거나 우편, 팩스, 방문 접수도 가능합니다. 접수된 제안서는 담당부서의 1차 심사(채택여부 결정)와 제안위원회의 2차 심사를 거쳐 창안위원회에서 최종적으로 등급이 결정됩니다.
창안위원회에서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대상 100만 원, 금상 80만 원, 은상 50만 원, 동상 30만 원을 각각 포상할 계획입니다.(문의 : 02-560-20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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