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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2008-11-18
부서
홍보실
조회수
3005
○ 기획재정부 주관, 11~12월 두 달간
기획재정부는 11~12월 두 달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이번 조사는 공공기관의 고객서비스를 개선하여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자 실시되는 것으로 우리 공단을 포함한 71개 준정부기관(연·기금운용기관 : 13개 기관)을 대상으로 이루어집니다.
조사대상은 2007년10월~2008년9월까지 우리 공단의 서비스를 제공받은 연금수급자와 각 기관 연금담당자이며, 1:1 방문 개별면접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조사결과는 내년 3월에 발표할 예정입니다.
우리 공단은 지난해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속적인 업무개선과 고객응대, 찾아가는 연금서비스, 맞춤형 연금서비스 제공 등 고객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결과 2006년보다 1.5점 상승한 82점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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