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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연금서비스의 개선 위해 이행표준 구체화
2009-01-05
연금서비스의 개선 위해 이행표준 구체화
공무원연금서비스헌장 개정 선포식 가져
공무원연금관리공단(이사장 김진만)은 고객 서비스의 질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서비스 종류별로 보다 구체화·세분화 한 ‘공무원연금서비스헌장 개정안’을 마련하여 지난 12월30일 전(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선포식을 갖고 실천을 다짐하였습니다.
향후 공단은 이번 서비스헌장 개정을 통하여 고객과의 상담에 있어서는 5분 이상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하고, 동일한 민원으로 고객이 2회 이상 방문하지 않도록 하며, 전화는 벨이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받고, 즉시 답변할 수 없는 경우에는 1시간 이내에 답변전화를 하는 등 모든 연금서비스를 고객관점에서 획기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입니다.
한편 김진만 이사장은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함으로써 진정한 ‘섬김 경영’을 실천하여 전현직 공무원으로부터 사랑받는 공단으로 거듭 나자고 당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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