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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컨택센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2014-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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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도 자 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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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일시 |
2013. 11. 19.(화) | ||
담당부서 |
컨택센터장 채영신 (과장 김 동 /042-829-3503) | ||
배포부서 |
소통실장 민창현 (차장 정태범 / 02-560-2097) |
공무원연금컨택센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11월19일, 한국표준협회 콜센터의 신뢰감·친절도·적극성 테스트 결과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안양호)의 콜센터인 ‘공무원연금컨택센터’가 한국표준협회의 KS-CQI(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심사에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표준협회는 11월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팔리스호텔에서 ‘2013 KS-CQI 인증 수여식‘을 열고, 공무원연금컨택센터가 고객이 느끼는 신뢰감·친절도·적극성에 대한 전화 테스트와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우수 콜센터’ 인증이유를 밝혔다.
이날 인증 수여식에서 채영신 공무원연금컨텍센터장은 “‘친절한 하루, 감동의 한달, 소통의 한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늘 가슴에 새기고 ‘고객의 행복하고 보람된 삶을 실현하는 최고의 연금서비스 기관’으로 우뚝 서기 위해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표준협회는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KS-CQI(콜센터 품질지수)’란 지표를 개발해 매년 업종별 1위 기업 및 기관을 선정?발표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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