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구분
공지사항
 
 
조회수
6046
부서
전체

공무원연금공단은 공단의 사명이 공직자들에게 희망과 보람을 안겨주고 퇴직자들에게는 안정적이고 풍요로운 노후생활을 보장해 주는 “보람찬 공직, 안정된 미래”를 구현하는데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공단은 2007년부터 33대 핵심전략과제와 103개 업무개선과제를 선정하고 전 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공단발전
33대 핵심
과제

연금관리부문(5),
사업운영부문(9),
시설운영부문(13),
경영지원부문(6)

○ 공단의 도약과 발전을 견
인해 나갈 수 있는 핵심전
략과제로서 3년정도를 요
하는 중기성과제

공단업무
103개 개선
과제

연금제도의 안정적 운영(13),
기금운용수익의 증대(11),
복지사업의 효율적 관리(17),
고객중심의 경영체제 강화(35),
혁신인프라 확충 및 경영의 효율화(27)

○ 공단업무의 효율성과 고
객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1년내
추진 가능한 단기성 과제


공단은 앞으로 핵심전략과제의 차질없는 추진을 통해 연간 1조원의 순이익을 목표로 한 과감한 투자와 사업의 안정적 관리로 3년 이내에 연금관리ㆍ 기금운용ㆍ 시설운영ㆍ 고객만족 부문에서 최우수 선도기관으로 도약할 전기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김 완 기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