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서울상록회관 부동산 임대 공고
2008-04-02
< 부동산임대공고 >
1. 임대부동산
- 위 치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서울상록회관 1,2층
- 면 적
구 분 |
계 |
전 용 |
공 용 |
계 |
3,183.64 |
1,671.21 |
1,512.43 |
지상1층 |
1,094.18 |
574.38 |
519.80 |
지상2층 |
2,089.46 |
1,096.83 |
992.63 |
2.입점(계약)조건
- 대상업종(입점가능업종) : 영업시설(금융기관, 전문음식점, 의료시설, 면세품전문점) 또는 사무실
※ 전문음식점 : TGI, 아웃백, 스시전문점 등 페밀리레스토랑업체(일반 대중음식점 불가)
※ 유흥음식점 및 상록회관 기입점 업체와 중복업종은 입찰참가신청이 불가함
- 입찰참가신청자 명의로 계약(직접운영)하여야 하고 일체의 전대(임차권양도 포함)가 불가 하며 전대사실이
확인되거나 입찰시 기재한 용도외의 업종으로 영업시는 임대차계약이 해지 됨
- 연간임대료(12개월 분할납부가능)는 낙찰금액이며 별도로 임대보증금(연간임대료상당액)을 계약 개시일 전까지
전액 납부하여야함(임대료는 선납임)
- 입점 가능 시기는 2008. 9월이며 계약기간은 1년 단위로 연장계약 가능
3. 입찰방법 : 예정가격(연간임대료)공개 경쟁입찰
- 예정가격(연간임대료, 부가세별도)
· 영업시설 : 금 육억오천삼백오십사만팔천원(₩ 653,548,000)
· 사무실 : 금 오억구천사십사만오천원(₩590,445,000)
- 현장설명 및 신청접수 : 2008. 4. 7(월) 10:00 ~ 18:00
- 접수방법 : 임대부동산 현장 확인 후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신분증, 인장지참) 및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금액을 납부계좌로 납부
· 입찰보증금 납부 계좌 : 국민은행 360-01-0002-295 (예금주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지부)
· 임대부동산 현장 확인 및 입찰참가신청서 교부안내 :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02-560-2563,2564)
- 입찰일시 : 2008. 4. 8.(화) 14:00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서울상록회관 3층 교육장)
- 입찰시구비서류 : 신분증, 인장, 주민등록등본, 입찰보증금납입영수증, 입찰보증금환불용 통장사본
※ 대리인 참가시 추가 구비서류 : 위임자의 위임장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의 신분증 및 인장
4.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연간임대료, 부가세제외)이상 최고가격(천원미만절사)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일한 업종의 최고가격응찰금액이 2인 이상이면 추첨으로 결정
- 업종별(영업시설과 사무실)경쟁시는 투찰금액이 많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
- 계약체결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에 불응시 낙찰은 무효로 됨과 동시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에 귀속 됩니다
5. 유의사항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의 경우 임대보증금의 일부로 대체되며 유찰자에 대해서는 입찰결과발표 익일부터
3일 이내에 이자 없이 환불 됩니다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중 공고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우리공단 관련규정을 적용 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후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입찰에 참가 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