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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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경영지원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한점을 안내드립니다.

 

저희 공단에서 2011년9월을 목표로 차세대시스템구축의 일환으로 포털 사이트 개념으로 재구축하고 있으며,

『연금사업』에 대하여서는 디자인과 콘텐츠를 ‘10.11.1부터 시범운영 중에 있으므로 기존메뉴와 구조적으로 맞지 않은 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2010년 홈페이지 이용현황 개선 요구에 대한 처리사항 안내드립니다.

 

홈페이지 이용환경 개선요구

처    리    사    항

① 메뉴이용이 용이했으면

공단 차세대시스템에서 ‘11년9월 목표로 구축에 반영하겠습니다.

②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으면

로그(‘11.3.24~) 및 “퇴직공무원 포털(’10.6.28~)”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③ 건강관련 정보를 제공했으면

④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면

공단 차세대시스템에서 ‘11년9월 목표로 구축에 반영하겠습니다.

⑤ 여행관련 정보를 제공했으면

로그(‘11.3.24~) 및 “퇴직공무원 포털(’10.6.28~)”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⑥ 다양한 정보를 제공 했으면

⑦ 담당자 메뉴 찾기 용이

연금담당자 바로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⑧ 정보검색이 용이 했으면

검색엔진이 설치되어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⑨ 글씨 폰트 크게

공단 차세대시스템에서 ‘11년9월 목표로 구축에 반영하겠습니다.

⑩ 후생복지시설에 대한 정보

홈페이지 메인(사업소개)→ 후생복지시설 메뉴가 있습니다.

⑪ 연금수급자 일자리 정보

공단 홈페이지 오른쪽 중간에 “퇴직공무원포털(’10.6.28~)“이 있습니다.

⑫ 노후의 취미 정보

블로그(‘11.3.24~) 및 “퇴직공무원 포털(’10.6.28~)”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2011년9월을 목표로 고객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공단 정책포탈사이트를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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