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1년도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안내
2011-07-01
구분
공지사항
조회수
4113
부서
홍보실
《 2011년도 고객만족도조사 실시 안내 》
우리 공단은 고객님께서 공무원연금공단의 서비스를 경험하시면서 느끼셨던 만족 및 불만족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1년도 고객만족도조사」를 실시하오니, 고객님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조사기간 : 2011. 6. 30. ~ 7. 15. - 조사방법 : 면접 및 E-mail조사 - 조사업체 : (주)서울마케팅리서치 - 문의전화 : 공무원연금공단 컨택센터 ☏1588-4321 |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