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2024-12-23
구분
공지사항
조회수
5442
부서
홍보실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기획재정부 주관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다음과 같이 실시됨을 알려드립니다.
조사목적 : 공공기관 고객중심경영 정착 및 고객서비스 구현으로 대국민 신뢰 강화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조사기간 : 2024년 12월 ~ 2025년 2월
조사대상 : 최근 1년간 공무원연금공단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
* 조사근거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13조
조사방법 : 전화조사 (* 전화 2회 미수신 시, 안내문자 발송 후 1회 재시도)
조사내용 : 공무원연금공단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문의 : 공무원연금공단 홍보실 고객만족도 조사 담당자 064-802-2093
* 조사 시 본인 확인을 위한 성명 및 나이 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주소, 계좌번호 등)은 일절 묻지 않으며, 고객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 및 "통계법"에 의거하여 철저히 보호되며, 조사 결과는 조사 목적 외에 일절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만족도조사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