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공무원 임대주택 주택매니저 모집안내 *
2014-02-10
1. 공무원 임대주택 주택매니저는 어떤 업무를 하게 되나요?
- 주택매니저는 만 60세 이상 퇴직공무원 중 희망자를 선발하여 공단 임대주택 입주자 만족도 제고 및 시설물 유지관리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2. 근무조건 및 계약기간은?
- 근무조건 : 주 5일 근무, 1일 4시간, 월 50만원 이내의 급여 지급
- 계약기간 : 2014.3.1 ~ 2015.1.31.
- 근무지역 : 해당 임대주택 단지
3. 희망자 지원서류 제출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첨부파일의 제출서류 작성 후 우리공단 서울지부 또는 강원지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출기한 : 2014.2.10.(월) 09시 ~ 2.14.(금) 18시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