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7년 자체고객만족도 조사실시 안내
2017-06-30
구분
공지사항
조회수
2388
부서
경영지원실

우리 공단은 고객님이 경험하신 공단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조사기간 : 2017년 6월 30일~8월 31일까지
조사방법 : 전화조사, 심층면접(1:1)
조사업체 : 닐슨컴퍼니코리아(유)
문의전화 : 전략홍보실 064-802-2319 / 닐슨컴퍼니코리아(유) 02-2122-7148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