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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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경영지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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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현직 공무원의 생활안정과 노후보장의 든든한 동반자인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역량과 덕망을 갖춘 임원을 모십니다.

공모직위 및 인원 : 상임감사 1명

임 기 : 2년(직무수행실적 등에 따라 1년 단위 연임 가능)

주요업무 : 공단의 업무전반에 대한 감사(임명권자:대통령)
자격요건
  • 조직운영 및 경영에 대한 감시능력
  •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
  • 공무원연금 분야에 대한 업무 이해도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제34조(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분
  • 임원직위 일반 요건
    - 공무원연금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
    - 문제해결 및 조직관리 능력, 미래지향적 비전 및 혁신능력을 갖춘 분
제출서류
  • 지원서(지정서식, 컬러사진 부착) 1부
  • 자기소개서(지정서식, A4 용지 5매 이내) 1부
  • 직무수행계획서(지정서식, A4 용지 5매 이내) 1부
  • 개인정보제공동의서(지정서식)
    ※ 지정서식은 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에서 내려받아 사용
  • 최종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 학위증,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지원서류 접수기간 및 방법
  • 기 간 : 2017.12.26.(화) ~ 2018. 1. 3.(수) 18:00까지
  • 방 법 : 방문 또는 등기우편 제출
    ※ 인터넷, 팩스접수는 받지 않음
    ※ 접수는 토요일 및 일요일은 제외하며, 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제 출 처 : (우 63568)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중앙로 63(서호동) 공무원연금공단 임원추천위원회(총무인사실)
심사방법
  • 서류심사 : 제출서류를 기초로 심사
  • 면접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
    ※ 면접심사 대상자, 면접일시?장소는 개별 통보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비밀을 보장하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추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제출서류 검토 후 필요시 추가자료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임원추천위원회 심사 결과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거나, 임명권자가 후보자 재추천을 요구할 경우에는 후보자 모집을 다시 실시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무원연금공단 임원추천위원회 (☎064-802-21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12. 26.
공무원연금공단 임원추천위원회 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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