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민원콜센터 불친절 개선 요청
2022.02.28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유**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3.03
콜센터 서은혜씨
상담을 성의있게 친절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잘 모르니까 물어보지 잘 알면 물어볼까요?
답답한 듯이 느끼면서 답변하고 설명하시는 게
전화상으로 다 느껴지네요
못 느끼시겠으면 통화내용 녹음본 돌려보세요..
답변
답변일 : 2022.02.28
담당부서
공무원연금콜센터
담당자
최유진
첨부
안녕하세요.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으로 답변 드렸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께 불편드린 점 사과하겠습니다.
해당 상담사는 별도 관리 및 지도로 동일 건 발생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너른 이해 정말 감사합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 찾는 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 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에 대한 더 조심을 강조하는 이 때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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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1588-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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