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주택매니저 교체를 강력히 요청합니다
2022.03.04
제안분야
임대주택
작성자
이**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3.08
글자 수 제한 때문에 한글파일로 올립니다. 매니저라는 사람이 하자보수요청 한다고 젊은 사람이 불만이 많다, 고장 안났으면 당신 나한테 뭐해줄래? 라며 나이 들먹이고 반말하고... 일하기 싫어하는 매니저 같은데 다른 사람으로 교체해주십쇼

답변

답변일 : 2022.03.08
담당부서
대구지부
담당자
강창영
첨부
안녕하세요 이현승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임대주택 주택매니저의 불친절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택매니저는 시설보수 확인 및 입퇴거 지원 등 현장확인이 필요한 임대주택의 업무특성상 신속한 업무수행을 위해 공단에서 채용한 인력이며, 직접 채용한 공단 대구지부가 대구경북지역 주택매니저 관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민원을 토대로 주택매니저를 통한 사실 확인결과, 말씀하신 바와 같은 언행을 하였던 것을 확인하였고 주택매니저에게 입주 공무원에 대한 태도 개선에 대하여 주의를 주었습니다.(주택매니저와 통화 외에도 금주 중 공단 직원과 대면을 통해 재차 태도 개선 주의 예정) 또한, 교육을 통한 고객친절 마인드 함양을 위해 별도의 CS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참여케 할 예정입니다. 언급하신 시설보수는 고객님과 대면하여 접수처리 하였으며 3월 14일까지 완료될 예정입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 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택매니저의 경우 향후에도 이러한 일이 재차 발 생한다면 교체도 고려하고 있사오니 참고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은 공무원연금공단 대 구지부(053-715-5441, 강창영 대리)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국민 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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