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관리사무소 업무태만...
2019.12.22
제안분야
시설하자처리
작성자
이재순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19.12.24
안녕하세요 공무원아파트 31일 예정자로
확정문자를 9일날 받아서 입주점검을 하고왔습니다
오래된 아파트라 그런지 보수요청사항이 많았는데
13일까지 꼭 되어야한다고 신신당부를 드렸고
13일까지 꼭 된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저도 일이 바빠 21일에야 확인차방문을 하였는데
안되어있는것이 있는데 그냥 완료되었다고만 입주점검 종이에 적혀있네요
저희가 입주청소가 24일오후~25일오전예약이라 입주청소 전에는 되어야하는데
23일 전화하면 또 직원은 다 되어있다고 말로만 그럴수도 있겠지요...
확인 좀 꼭 부탁드립니다. 안되어있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입주점검서에 적혀있었는데 안되어있던 사항
1. 콘센트 덮개 유지보수
-일부만 되어있고 일부는 안되어있습니다 두개가 고정이 안되고 그냥 뚝 떨어져버리길래 바닥에 내려놓았습니다
벽에 고정을 해주셔야할거같습니다 세탁실 베란다 옆 콘센트 덮개와 인터폰 쪽 벽에 있는 콘센트 덮개
2. 화장실 두개 수건걸이 유지보수
-고정이 안되고 덜그럭덜그럭 마구 움직입니다.
*입주점검서에 적지못했으나 9일 관리사무소를 떠나며 추가로 말씀드린사항
(입주점검하는직원이 너무 계속 바쁜티를 내며 눈치를 줘서 함께있을때 자세히 볼수가없어서
저희만 남아서 추가로 더 보수사항 확인하고 관리사무소에 열쇠반납하면서 창구의 여직원에게 말씀드렸습니다
관리사무소 여직원이 메모를 하며 걱정말라고 큰소리를 하였는데
전혀 인수인계가 안되어있고 입주점검서에도 안적혀있는것으로 보였습니다)
1. 세탁실에 붙어있는 시퍼런 대형 시트지
-반드시 제거를 해주겠다고 약속하였는데 그대로입니다 24일오후 입주청소가 들어오는데 너무 난감합니다
23일까지 제거가 안될경우 청소업체가 저희에게 시트지 제거 추가비용을 요청할 수도 있는 사항인데
돈을 그럼 공단에서 주실건가요? 아님 관리사무소에서 주실건가요.
2. 인터폰 방문객이 벨을 눌렀을 경우 화면이 제대로안나옴
-허옇게 나옵니다. 관리사무소에서 물어보니 자기들이 as하는게 아니고 as를 부르는거라 불렀을것이다~ 하는데
9일에 as를 요청했을텐데 21일인 지금까지 as가 안되어있다구요?
3. 화장실 수건걸이 파손
-수건걸이가 벽에서 통째로 빠집니다 아마 안방화장실이었을것 같은데 저도 이건 가물가물합니다
양쪽 화장실 다 안빠지는지 확인하고 벽에 고정시켜줘야합니다.
답변
답변일 : 2019.12.23
안녕하십니까?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올 한해도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처리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로 연락주시면 정성을 다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연금 소득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