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맞춤형복지 배정관련
2020.03.17
제안분야
맞춤형복지
작성자
권다정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03.18
안녕하십니까. 맞춤형복지 기관담당자로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1) 소속 직원의 맞춤형복지 점수에서 자율항목점수가 배정되지 않아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온누리상품권 실제구매점수도 배정되지 않아 지급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관련해서 공무원연금공단 콜센터에 어렵게 통화연결이 되었으나 처리가 안되어 업무상담 글을 남깁니다. 2) 신고센터는 클릭하면 연결이 안되는데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일 : 2020.03.18
담당부서
공유복지실
담당자
최금순
첨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사용자의 개인정보가 필요한 사항으로 유선으로 답변한 바와 같습니다. 콜센터 연결이 되지 않아 불편을 끼친 점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맞춤형복지과 (최금순과장 ☎064-802-2227)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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