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전화연결이 너무 어렵습니다
2020.10.21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이지은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10.23
바쁘신건 알지만 너무 전화연결이 어렵습니다.
11시20분부터 담당자 전화 안받으셔서 다른 담당자한테 전화했는데 역시 받지않았고 다른 번호로 해도 받지않음/ 여기까지는 괜찮은데
연금콜센터로 11시 40분 전화해서 고객님의 대기순서는 첫번째입니다 멘트까지나오는데 전화를 안받네요.
그리고 홈페이지 업무담당자명이랑 전화번호가 현행화가 안돼있습니다.
우리지자체 담당자전화번호로 2020년7월까지 실컷통화를 하였는데
담당자가 바뀌었는지 전화가 안돼서
우리군 징수담당자라고 적혀있었던 02-560-2193으로 전화를 걸었더니
매우 귀찮은듯 전화번호 다른거라고 다른걸 불러주시네요.
안 찾아나봤으면 말을 안하겠습니다.
퉁명스럽게 말씀하실거 같으면 홈페이지 전화번호나 정비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일 : 2020.10.21
담당부서
가입자관리실
담당자
구세진
첨부
안녕하세요, 이지은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가입자관리실 이규상 차장 입니다.
전화연결 곤란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2020년 07월에 공무원연금공단 내부 인사발령이 있어, 기관 기여금담당자가 변경되었습니다. 거창군 기여금 담당자는 가입자관리실 구세진 주임으로 전화(02-560-2452) 하시면 바로 연결되며, 잠시 다른 업무로 부재 중일때는 부재중 수신된 전화번호를 확인하여 바로 고객님께 다시 연락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행화된 연락처는 연금이오 접속하셔서 홈페이지 상단 '업무별 담당자 연락처' 에 게시되어 있아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보여주신 공단에 대한 관심과 애정어린 질책에 감사드리며, 그 기대에 보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항상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