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공인인증서
2020.11.12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이**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11.16
홈페이지에서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되는데 휴대폰에서는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는데도 비밀번호의 오류발생으로인해 로그아웃이 전혀 되지않습니다. 일전에 담당님께서 몇번 전화 통화를 했는데 원인을 감지했다며 조만간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하지만 이제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휴대폰에서 공무원연금공단홈페이지를 보지못하니까 너무 불편합니다. 빠른 시일안에 꼭 회신주세요. 아니면, 문자라도 간단한 설명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럼 항상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세요.(알림: 비밀번호가 틀렸습니다. 인증서를 다시 선택하여 주십시오.)공인인증서로그인하면 위 알림처럼 메세지가 나옵니다.

답변

답변일 : 2020.11.16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이호일 고객님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공단 앱을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공인인증서 로그인 불편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 중에 발생하는 오류현상에 대하여 직접 확인 하고자 연락을 드렸지만 유선연결이 안되어 VOC 답변을 통해 연락처를 남겨드립니다. (담당자 번호 : 064-802-2355, 2360) 금일(16일) 중 연락이 안되시면, 고객님께 내일 오전중으로 다시 연락 드릴테니 해당번호로 연락이 올 경우, 통화연결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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