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연금공단 앱 사용관련
2021.04.13
제안분야
공공데이터제안
작성자
김수현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4.15
연금공단 앱 접속하려다가. 도저히 안되어서 제안합니다. 제발 접속좀쉽게 만들어주세요. 이거접속하려다가 홧병생길것 같네요. 젊은 사람도 접속안되어서 한시간을 헤매다가 결국포기하고 말았는데 나이들면 아무것도 못하겠네요. 이건 서비스를 하겠다는 것인지. 연금모아두고 절대 운용하지 않겠다는 것인지 알수가 없는 것입니다. 직원중 누구든 처음으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도대체 하나라도 제대로 접속되는 접속방식이 없는 것은 뭔지 모르겠습니다. 멋지게 차려놓은 밥상에 먹을게 하나도 없다는게 이럴때 쓰는것 같네요. 결국 포기하고 홈페이지 들어와서 불만만 토로하고 있어요. 제발 접속되게 만드시기 바랍니다.

답변

답변일 : 2021.04.14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김수현 고객님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모바일 앱 이용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 상으로 서비스의 불편사항을 지원해드리기위해 전화상담을 진행하였으며,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더하여 모바일 앱 개선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바일 앱 서비스 불편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콜센터(1588-4321) 또는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