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인증서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창 오류
2021.08.08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김**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8.10
연금대출 관련 문제로 인증서로 로그인 하려고 하는데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할 수 없고 마우스로 클릭해야 하는 창이 뜨더라구요. 그런데 그 창이 뜰때마다 제대로 된 창이 안떠요. 예를 들면 숫자 1이 없기도 하고 특수문자는 아예 선택할 수 없는 창이 나옵니다. 제가 어찌해야 로그인을 할 수 있을까요?
요즘 비번은 다 특수문자를 포함하고 있는데
(다만 아이디로 로그인할 때 비번 입력 시 뜨는 창은 제대로 됨)
답변
답변일 : 2021.08.09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김미자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인증서 로그인페이지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남겨주신 내용에 따르면 인터넷 페이지 창의 크기가 100%가 아닌 이상으로 설정되어 인증서 비밀번호 입력창이 짤려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저희 공무원연금공단 로그인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설정(톱니바퀴모양)메뉴 -> 확대/축소)에서 창의 크기가 100%로 설정하시고 다시한번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화면이 보여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혹시나 답변드린 내용과 무관하게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문의해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연금지 배송이 잘못됨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