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2차 로그인 오류
2022.01.06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이민우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1.10
이 사이트 자주 들르지 않는데 들어 올때마다 이러네요.
1차 로그인 하고 세부 정보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재차 로그인 요구를 하는데....
제대로 로그인해도 홈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는 창이 뜹니다.
컴 재부팅하고 들어가면 정상..
이게 언제부터 발생하던 오류 인데 ,,, 몇년이 지난 아직까지 이러네요.
올때 마다 오기 싫어집니다.
확인후 수정바랍니다.
뭘 하질 못하게 만들어 놓으면 어떡합니까?
답변
답변일 : 2022.01.10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이민우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홈페이지 접속 오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접수주신 내용을 토대로 오류상황을 재연하기가 까다로워
직접 원격연결을 통해 오류확인 및 지원을 해드리고자 하였으나,
현재는 오류가 발생되지 않으며 원격연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보다 명백하게 고객님의 불편불만을 해결해드리지 못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앞으로 저희 공단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똑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정보지원실(064-802-2355)로 연락주시면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