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모바일웹.... 인증센터
2022.01.14
제안분야
연금대출
작성자
유미진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1.18
오늘 연금신청..... 진짜 할말 많지만 그거 다 빼고요 PC는 너무 느려서 그나마 빠른 모바일웹으로 하려는데 인증서 로그인하려고 하면 인증서 등록 안되어있으니 아이디 로그인 후 인증서 등록하라고 하고 아이디 로그인해서 인증서 등록하려고 하면 인증센터 버튼이 안보이고... 이게 몬가요??? 무슨 도돌이표마냥.. 모바일앱 설치는 했는데 거기서는 대출 안되는 거로 아는데 모바일 웹상에서 인증센터가 어디있는지 바로 육안에 보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하라는 온갖방법 다 해봤는데(앱프리 인증서) 그것만 지금 몇 시간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답변

답변일 : 2022.01.14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유미진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접수네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연금대출 신청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인증센터는 '로그인화면 -> 인증서로그인 -> 인증센터가기'의 경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을 검토하여 보다 직관적으로 인증센터를 접속할 수 있도록 개선을 노려력해보겠습니다. 금일 연금대출 신청에 많은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