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홈페이지 열람시 제한사항 해결 건
2022.03.07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김**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3.09
질의응답 사례를 보면서 새로운 지식을 알게 됨을 유익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례집을 보면서 불편한 점이 있는데 그것은 상담사례 5번째줄 중 1건을 보고 있는데 열람 후에는 5번째줄에 있지않고 첫번째 줄로 돌아가서 불편하니 현재 열람줄로 고정이 되게끔 홈페이지를 수정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2.03.08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김부근
첨부
안녕하세요. 김해곤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홈페이지 업무상담사례 게시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였으며,
내용 열람후 목록 버튼 클릭 시 직전에 보고 계시던 페이지로 이동 하도록
3월중에 개선 반영 하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찾는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풀린 날씨만큼 마음까지 포근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화전략실(064-802-2381, 김부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