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규정 제 개정안 사전예고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 운영지침(안) 사전예고 안내
2012-11-27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 운영지침(안) 사전예고 안내
1. 규정명칭 : 고객의 소리(VOC) 통합관리 운영지침
2. 제정사유 : 통합 VOC 시스템을 관리 및 운영함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정하여 고객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나아가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에 기여하기 위함
3. 제정내용 :‘VOC 통합관리 운영지침(안)’붙임 참조
4. 의견제출 기한(도착기준) : 2012.12.17.(월)
5. 의견 보내실 곳
○ 전 화 : 02)560-2319 (담당자 : 박종길)
○ 팩 스 : 02)560-3449 (팩스로 의견제출 시 수신확인 요망)
○ 이 메 일 : jkpark@geps.or.kr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08(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공단 고객만족실
붙 임 : VOC 통합관리 운영지침(안) 1부. 끝.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직제규정 개정 사전예고
다음글
여비규정 개정안 사전예고 안내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