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 공고 제2003-3호
상록회관 식당 개 ㆍ 보수공사【긴급】입찰공고

1. 긴급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서울사무소 제2003- 3호
나. 입찰건명 : 서울상록회관 식당 개 ㆍ 보수공사
다. 공사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서울상록회관
라.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0일간
마. 공사범위
° 홀 바닥 화강석 및 주방 바닥 무근콘크리트 및 타일철거
° 시멘트벽돌 벽 철거 및 벽체마감재 철거
° 경량칸막이 철거 및 경량철골 천정틀 철거
° 바닥미장 및 식당바닥 카펫트 깔기
° 주방바닥 우레탄방수 및 인조석 씻어내기
° 식당벽체 마감 및 주방벽체 타일붙이기
° 경량철골천정 틀 설치 및 석고보드 붙이기
° 천정 및 벽체 도장
° 가스배관 철거 및 교체
° 급 ㆍ 배수관 철거 및 교체
° 공조덕트 기구교체 및 신설
° 급 ㆍ 배기 덕트 철거
° 휀코일 설치 및 스프링클러 헤드 교체
바. 공사예정금액 : 396,000,000원(추정가격 360,000,000원, 부가세 36,000,000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집행 공사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공사로써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적격심사세부기준(공사)
이 적용됩니다.(추정가격 3억원이상, 10억원 미만공사 적용)
다.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공사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건축공사업 또는 토목ㆍ건축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입찰시 행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
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공사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합니다.

4. 공동계약 :
공동계약은 불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공사입찰유의서 4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자의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지 못하는 자의 경우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면 입찰참가신청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5/100이상
납부기한 : 2003. 7. 16(수) 18:00
납부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 공무원연금관리공단 6층 서울사무소
납부방법 :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제37조 제2항 각호의 보증서등으로 납부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03.7.12.(토) 00:00 ~ 7.18.(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 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바.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은 2003.7.12.(토)에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시설 →기초/예비금액)에 공개 합니다.

7. 현장설명회 및 입찰 설명서
가. 현장설명은 현장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현장설명서 및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공사입찰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 유의서
적격심사 세부기준(공사)
공사계약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현장설명서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열람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6층
서울사무소 또는 공단 홈페이지 (http://www.gepco.or.kr)의
(사업안내 → 입찰정보)란 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3.7.18.(금) 11:00
나. 개찰장소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 계약담당 pc
다.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공단 적격심사세부기준(공사)에 의거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입찰집행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예정가격이 87.74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공단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무효에 관한사항은 입찰 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타 (전화 1588-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참가 및 집행 →시설 →공고현황조회) 및 공단 홈페이지에(http://www.gepco.or.kr)의 (사업안내 → 입찰정보)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참가 및 집행 →시설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단 서울사무소 주택관리과 전 영 훈
(☎02-560-2656)로 문의 하시기바랍니다.
2003년 7월 12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서울사무소장
공공누리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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