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전화응대 서비스 크게 향상돼
2008-02-03
부서
홍보실
조회수
3143
전화응대 서비스 크게 향상돼
○ 고객만족 노력 꾸준히 실천한 결과
2007년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완기) 전화친절도 점검 결과, 2006년보다 4.3점 상승한 89.1점으로 전화응대 서비스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는 도입(96.3점), 문제해결능력(95.4점), 전반적효율성(94.1점) 부문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습니다.
이같은 상승세는 2006년도부터 실시한 점검방법 개선, 전화응대 서비스 교육, 전화응대 매뉴얼 제작 등에 기인한 것입니다. 한편 공단은 이번 점검결과를 토대로 친절우수직원에게 포상하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피드백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입니다다.
이번 점검은 지난해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외부전문기관에 위탁·실시한 것으로 전문 모니터에 의한 전화 모니터링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부안상록해수욕장 콘도개발 추진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