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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 청렴도·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2008-02-03
부서
홍보실
조회수
3746
공공기관 청렴도·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 거둬
○ 윤리경영과 고객중심경영 실천한 결과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완기)은 국가청렴위원회에서 발표한 2007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결과 9.39점(10점 만점)으로 측정대상기관 333개 기관 중 14위(2006년 304개 기관 중 65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정부경영평가 연·기금운용기관(13개)중 2위에 해당하는 성적입니다.
이와 같은 성과는 공단 전 임직원의 직무청렴계약체결, 클린신고센터 운영, 고객의 입장을 배려하여 업무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등 윤리경영과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한 결과입니다.
또한 기획예산처가 주관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2006년보다 1.5점 상승한 82점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이는 공단이 지부별로 연금담당자 교육,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맞춤형 연금서비스 제공 등 고객중심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결과입니다.
공단은 앞으로도 윤리경영과 고객중심경영이 조직 전반에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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