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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의 선진경영시스템 구축을 다짐

시무식에서 임직원이 결의

 

 

   공무원연금관리공단(이사장 김진만) 임직원은 1월 2일 시무식을 갖고 기축년 새해를 ‘고객중심의 선진경영시스템을 구축하는 한 해’로 만들기로 다짐하였습니다.


   김진만 이사장은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개선하고 경영의 효율성을 제고하기 위한 새해 공단의 4대 중점 경영방향으로 ▶개정 연금법의 차질없는 시행 등 연금제도의 안정적 운영 ▶기금운용기법 선진화를 통한 기금운용 수익의 증대 ▶수익성과 복지성을 동시에 충족하는 주택 및 시설운영 사업의 효율적 추진 ▶고객중심의 선진경영시스템 구축 등을 제시하면서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하였습니다.


   특히 김 이사장은 경영효율화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만족에 있으며 이를 위해서 모든 업무 프로세스 및 시설배치를 고객 중심으로 개선하여 연금 가족은 물론 일반 국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조직이 되어야 한다고 당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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